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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.02.08 13:57

기관사 인원 늘려라

댓글 10조회 수 714추천 수 0

기관사 인원을 늘려 인원부족으로 휴가로 인한 대무제도가 없도록 하시오.

총액인건비는 정해져있고 이 대무제도로 인한 인건비만큼 기관사에게 돌아가고

그 만큼 상대적으로 타 직렬이 적게 가져가는 문제점이 있습니다.

청년실업이 크고 정부도 일자리만들기에 열심인데

인원부족으로 대무제도를 실행할것이 아니라 부족인원을 채워서 이런 문제점을

해결했으면 합니다.

  • 조합원 2018.02.08 15:46
    왜 않나오나 했다. 매년 같은애기!!
    결론은 인원인데 왜 사측에서 해결을 못하는건지 궁금하쥬?
    계산기 때려보면 답 나오거든...
    지금 전국 철도운영기관 아니 가까운 서울만 들여다봐도...
    승무에서도 수년간 요구해오고 있지만 묵묵부답 사측.
    답은 사측에 있수다
  • 조합원 2018.02.09 11:34
    쉬는날은 쉬고 싶습니다. 빨리 늘려주세요
  • 조합원 2018.02.09 11:38
    휴일수당 월 백만도 훨씬 넘게 받은분도 있다던데 사실인가요?
    사실이면 인원 충원이 시급합니다.
  • 조합원 2018.02.09 14:31
    1. 배아파서
    2. 정말 동료가 걱정되서
    3. 사측의 불합리한 인력관리

    몇번이에요?
  • 조합원 2018.02.09 16:05
    개인적으로 전 3번이고요..교대/교번, 통상이던 시간외를 하게되면 수당으로 주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.
    보상휴무 같은거 어차피 쓸 시간도 없어요..
    예를들어 통상근무자가 교대 야간에 지원을 나오면 수당으로 주는 것이 맞죠
    그리고 신입 뽑으려고 임금피크제 실시 해놓고 승무는 왜 사람을 안뽑아 주는 겁니까?
    임금피크제를 하지 말던지
  • 조합원 2018.02.09 18:33
    원글 쓴분은 1번.
  • 조합원 2018.02.09 23:09
    교번근무를 교대근무로하면 대무제도가 필요없어요
  • 조합원 2018.02.10 00:01
    그러려면 러쉬 비러쉬 개념 없애고 열차가 언제나 같은 시간에 다녀야 한답니다. 가능하면 벌써 했지 왜 못할까요?
  • 조합원 2018.02.12 22:04
    대무넣는게 누가 더 이득일까요?ㅋㅋㅋ 회사가 바보가 아닙니다. 승무에서 사람뽑아달라고 그렇게 애기해도 안뽑아주는건 계산기 뚜드리고 매년 암말도 못하는 사측입니다. 같은 직원들 그만돔 깝시다. 안그래도 교대근무자들보다 연 6일을 더 일하는 기관사들 그만좀 괴롭히고 근로조건 향상에 힘좀 보태주세여.
  • 조합원 2018.02.13 10:39
    결국은 기관사 인원 늘리는 것만이 답이네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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